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립중앙박물관 보도자료
일반 (일자별)
【문화】 국립중앙박물관 보도자료
◈ [국립부여박물관] 박물관 속 바이올린 ‘두번째 달’ -박물관 속에서 공연을 즐기다- (11.18.토)
국립부여박물관(관장 은화수)은 아티스트 ‘두번째 달’이 연주하는 ‘박물관 속 바이올린’을 11월 18일(토)에 선보인다. 【학예연구실】
박물관 속 바이올린‘두번째 달’
-박물관 속에서 공연을 즐기다 -
 
▣ 공연명: 박물관 속 바이올린 ‘두번째 달’
▣ 일 시: 2023. 11. 18.(토) 15:00~16:00
▣ 장 소: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
 
국립부여박물관(관장 은화수)은 아티스트 ‘두번째 달’이 연주하는 ‘박물관 속 바이올린’을 11월 18일(토)에 선보인다.
 
‘박물관 속 바이올린’은 퓨전 밴드 ‘두번째 달’의 감미로운 바이올린 연주와 국립부여박물관 백제금동대향로 발굴 30주년 특별전 ‘백제금동대향로3.0-향을 사르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아티스트 ‘두번째 달’은 특히, 드라마 ‘궁’의 OST를 연주한 공연팀으로 유명하다. 공연에서는 사극<구르미 그린 달빛>OST ‘달빛이 흐른다’와 드라마 <궁> ‘얼음연못’, ‘궁 메들리’ 등 친근한 선율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에는 하이라이트 공연을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 후 관람 가능하며 잔여분에 한하여 당일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비마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르익는 가을 11월, 국립부여박물관에서 공연과 특별전을 함께 즐기며 특별한 토요일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붙임. 보도자료 및 공연 관련 이미지 1부. 끝.
 

 
공연포스터
 
 

 
※ 원문보기
【문화】 국립중앙박물관 보도자료
• [국립대구박물관] 국립대구박물관 가을 인문학 강좌 운영 특별전 연계 “조선 현판”주제 강연
• [국립부여박물관] 박물관 속 바이올린 ‘두번째 달’ -박물관 속에서 공연을 즐기다- (11.18.토)
• [국립대구박물관] 국립대구박물관 특별전 ‘나무에 새긴 마음, 조선 현판’ 개최
(2023.11.08. 09:16)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