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 유시민(柳時敏)
[광고]
[100 세트 한정] 행운의 2달러 스타노트+네잎클로버 컬렉션 35% 19,800원 12,800원
유시민 (柳時敏)
[1959 ~ ] 대한민국의 정치인, 작가이다. 학생운동가 출신으로 제16·17대 국회의원과 노무현 정부의 보건복지부 장관을 지냈다.
▣ 시민 참여 콘텐츠
조회수 : 0 (0 등급)
◈ 악마의 편집까지 동원해 조국(曺國)비호, 정권사수하는 돌격대장 유시민, 종착지의 초라함을 조국(曺國)과 함께 성찰하기 바란다 [전희경 대변인 논평]
유시민씨의 현재 행보를 보면 왜 '위선' '수구' '기득' 586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왜 국민들이 이들에 분노하는지 확실해 진다.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유시민(柳時敏) # 광화문 광장 # 악마의 편집
유시민씨의 현재 행보를 보면 왜 '위선' '수구' '기득' 586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왜 국민들이 이들에 분노하는지 확실해 진다.
 
한때 세상의 정의를 독점하는 듯 굴던 이들 중 조국과 앞서거니 뒤서거니 활개치던 사람이 바로 유시민이었다.
 
그 공으로 국회의원에 장관에 누릴 자리 다 누리더니 이제는 작가입네, 언론인입네 정체를 바꿔가며 동양대 총장을 겁박하더니 급기야 왜곡, 조작, 짜집기 방송까지 살포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유시민은 정경심 씨의 자산관리인인 김모씨와의 인터뷰에서 김씨가 증거인멸을 인정하고 있는 핵심 부분을 누락했다. 그리고는 일부 내용을 짜 맞춰 KBS측이 김씨를 인터뷰해놓고도 보도하지 않고 검찰에 넘겼다며 음모를 제기했다.
 
KBS가 정권 복심을 헤아려 사건 조사위원회를 구성하겠다고 밝히자 이번엔 취재를 책임진 사회부장이 보직 사퇴하겠다고 하는 등 일선기자들이 크게 반발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문재인 정권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다가 빚어진 사태다. 정권 입맛 맞추기도 유분수지 검은 것을 희다 우기는 과잉충성에서 비롯한 사태다.
 
진영의 갈채 속에서 돌고돌다 그에 도취해 양심 있으면 못 떠맡을 조국 비호를 하다 보니 유시민은 결국 실패한 돌격대장이 스스로의 종착지가 됐다.
 
가만히만 있었으면 위선 좌파진영이 만들어준 가짜 영웅이 되어 소싯적 전설이라도 팔았을 것을 참 딱하게 되었다.
 
광화문 광장의 외침을 유시민에게 전한다. 이제 그만 내려오라.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미래 세대를 위해서 위선, 수구, 기득 586은 그만 내려오라
 
\na+;2019. 10. 10.
\na+;자유한국당 대변인 전 희 경
 
키워드 : 유시민, 위선, 수구, 56, 기득, 가짜 영우, 광화문
 

 
※ 원문보기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유시민(柳時敏) # 광화문 광장 # 악마의 편집
【정치】악마의 편집까지 동원해 조국(曺國)비호, 정권사수하는 돌격대장 유시민, 종착지의 초라함을 조국(曺國)과 함께 성찰하기 바란다 [전희경 대변인 논평]
(게재일: 2019.10.10. (최종: 2019.10.10. 16:39))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광고]
제주 클레르 드 륀 펜션 제주시 애월읍, M 010-6693-3704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심화항목(D)
내서재 추천 : 0
▣ 카달로그 작업
관련 의견 모두 보기
자유 의견
지식지도
원문/전문
시민 참여 콘텐츠
▷ 관련 동영상 (없음)
▣ 참조정보
없 음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