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 이만희(李晩熙)
[광고]
[100 세트 한정] 행운의 2달러 스타노트+네잎클로버 컬렉션 35% 19,800원 12,800원
이만희 (李晩熙)
[1963 ~ ] 대한민국의 정치가이다. 前 K스포츠재단 부장 노승일과 관련된 인물이기도 하다.
▣ 시민 참여 콘텐츠
조회수 : 0 (0 등급)
◈ 당내 분란도 수습 못하고 사실관계도 파악 못하는 손학규 대표, 안쓰럽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당내 갈등의 원인으로 전락했으면서도 분란을 수습하는 정치력을 전혀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가 사실관계도 제대로 파악 못한 채 남 탓이나 하고 있다.
손학규(孫鶴圭) 이만희(李晩熙)
당내 갈등의 원인으로 전락했으면서도 분란을 수습하는 정치력을 전혀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가 사실관계도 제대로 파악 못한 채 남 탓이나 하고 있다.
 
손 대표는 국회 파행에 대해 1차적으로 자유한국당에 책임이 있다고 했는데, 국회의 관행과 민주적 협의 절차를 철저히 짓밟은 반헌법적이고 불법적인 선거법 등 패스트트랙 강행처리로 국회를 이 지경으로 만든 가장 큰 책임은 민주당에 있고, 이런 야당 무시가 가능하도록 불법적인 사보임으로 부화뇌동한 것은 다름 아닌 바른미래당 지도부다.
 
실제 김관영 전임 원내대표가 하루 두 번이라는 사상 초유의 불법적인 사보임을 단념했거나, 손학규 대표가 이를 만류하기만 했어도 지금 같은 국회 파행은 막을 수 있었다.
 
이러한 자신의 책임은 돌아보지 못하면서 남 탓이나 하는 손 대표의 모습은 독자적인 생존을 모색하는 공당의 대표로서는 부족하기 이를 데 없다.
 
한때나마 국민적 기대를 모았던 손 대표가 물러나야 할 때를 놓치고 자리에 연연하는 지금의 모습에 안쓰러움 마저 느껴진다.
 
손 대표가 진심으로 국회 정상화를 바란다면 지금이라도 불법과 반칙으로 얼룩진 패스트트랙 강행에 대해 분명한 입장을 밝혀야 할 것이다.
 
\na+;2019. 5. 31.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손학규, 바른미래당
 

 
※ 원문보기
손학규(孫鶴圭) 이만희(李晩熙)
【정치】당내 분란도 수습 못하고 사실관계도 파악 못하는 손학규 대표, 안쓰럽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게재일: 2019.05.31. (최종: 2019.06.02. 21:45))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광고]
제주 클레르 드 륀 펜션 제주시 애월읍, M 010-6693-3704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심화항목(D)
내서재 추천 : 0
▣ 카달로그 작업
관련 의견 모두 보기
자유 의견
지식지도
▷ 원문/전문 (없음)
시민 참여 콘텐츠
▷ 관련 동영상 (없음)
▣ 참조정보
없 음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