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지식놀이터
지식자료
지식자료 구독
구독 내역
게시판
게시판
작업요청
최근 작업 현황
지식창고
지식창고 개설 현황
자료실
사용자메뉴얼
about 지식놀이터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22. 09:21 (2019.10.22. 09:21)

민주당이 주장하는 검찰개혁은 전직 검찰총장 이용한 사전선거운동인가? [장능인 상근부대변인 논평]

 
민주연구원(더불어민주당 정책연구소) 양정철 원장이 지난 10일 채동욱 전 검찰총장, 신현수 전 국가정보원 기획조정실장 등과 함께 저녁식사를 한 사실이 논란이 되고 있다.
민주연구원(더불어민주당 정책연구소) 양정철 원장이 지난 10일 채동욱 전 검찰총장, 신현수 전 국가정보원 기획조정실장 등과 함께 저녁식사를 한 사실이 논란이 되고 있다.
 
친문 보위부 설치를 위한 가짜 검찰개혁을 주장하는 민주당 싱크탱크의 장이 자칫 ‘인재영입’으로 오해받을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한 것은 단순한 실수로 보기 어렵다.
 
문재인 대통령의 복심으로 불리는 양정철 원장은 추락하는 민주당 지지율을 제고하기 위해 총선과 연계하여 채동욱 전 검찰총장을 만났다는 의혹에 답해야 한다. 또한 민주당이 주장하는 ‘검찰개혁’은 꼭 피의자 조국이나 중혼 의혹으로 불명예 퇴진한 채동욱 전 총장만이 상징할 수 있는 것인지 묻고 싶다.
 
전국을 돌며 민주당 소속 지방자치단체장과 정책협약을 하며 사전선거운동 논란을 불러 일으켰던 양정철 원장이 이번 사건과 같이 공천권을 가진 듯이 전횡하는 모습을 보이면, 그 부담은 결국 문재인 대통령에게 돌아간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민주당은 불명예 퇴진한 전직 검사를 이용한 사전선거운동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더 이상 반칙을 쓰지 말길 바란다. 정정당당하게 국민의 심판을 받길 바란다.
 
\na+;2019. 10. 21.
\na+;자유한국당 상근부대변인 장 능 인
 
키워드 : 민주연구원, 민주당, 양정철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7년 10월 25일